그렇게 다시 쓸수 있는것이 "유심재활용"이라는 단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폰테크 사기 심각성 블로그폰 상담 내용 공개 폰테크 사기 블로그폰 상담 내용안녕하세요 폰테크 전문 블로그폰이에요! 오늘 이시간에는 폰테크 사

불이익이 발생되기도 하십니다 이로 인한 소비패턴이 충동적이라는 점을 이해하시고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번호는 유심에 작게 써있습니다. 써있는 모든 숫자와 문자를 알려줘야합니다.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모두 동의를 했고, 유심은 재활용 할거라고 해서 번호를 모두 알려줬습니다.

대행 하는 곳도 많아지고 있는데요,모두 비용적인 부분들은 조금씩 다르니까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일부러 폰테크 않해주는것인가? 팀장을 바꿔달라고 했어야 하나라는 생각에 한번더 전화연결을 했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폰테크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였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